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되어 모든 스마트기기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으며, 라이브플렉스는 서비스 시작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초반 인기 몰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워터파크의 슬라이드에서 펼쳐지는 가상의 스포츠 ‘엑스슬라이더’를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좌우 이동의 간편한 조작만을 통해 워터 슬라이드에서의 짜릿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다양한 아이템과 스킬 사용을 통해 기록 단축을 위한 효과적인 레이스를 펼칠 수 있으며, 캐릭터의 훈련을 통한 육성과 여러 종류의 수영복 코스튬 및 악세서리 아이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슬라이더걸스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워터파크 입장권, 디지털카메라, 외식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리뷰 작성, 친구 초대, 레벨 달성, 대회 모드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해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슬라이더걸스 for Kakao는 여름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리는 워터 슬라이드라는 소재와 시원한 속도감으로 무더위를 잊게 해주는 청량감 넘치는 게임이 될 것”이라며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한 준비도 착실하게 진행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슬라이더걸스 for Kakao’의 게임 소개 및 동영상,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도로 마련된 홈페이지(http://m.kr.gameclub.com/Event/SG_Open/Even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