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단장하는 사이트는 네오플램 기업 홈페이지(www.neoflam.co.kr)와 네오플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네오플램샵(www.neoflamshop.co.kr)이다. 한 곳에 회원 가입을 하면 두 사이트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네오플램 제품 및 살림에 관한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강화화고, 커뮤니티 기능을 추가했다. 네오플램샵에는 특정 제품을 매일 최고 50%까지 할인해 주는 쇼킹 원데이를 비롯해 기획전, 테마존, 쇼핑 캐스트, 컬러 트렌드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오플램은 이번 온라인 사이트 새단장을 기념해 1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중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네오플램샵에서 15%를 할인해 주는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또 9,8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2014 신년맞이 기획전’에서는 냄비세트 구매시 28cm 프라이팬을, 프라이팬 세트 구매 시 실리콘 키친툴 2종을, 뚝배기ㆍ도마 세트 구매시 항균 컬러 칼 2종 등을 각각 받을 수 있다. ‘시즌 오프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물병을 최고 50%까지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이번 네오플램 사이트 리뉴얼은 네오플램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디자인과 콘텐츠를 전면적으로 재구성해 기획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네오플램 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얻고,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