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오콜렉션에서 출시한 고품격 데스크탑 액세서리 9종 풀세트는 클래식한 멋과 고급스러움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고급 소가죽과 금도금 신주봉 프레임 등을 사용해 무게감을 살리고 외관도 돋보이게 했다.
풀세트는 데스크패드, 펜꽂이, 사진액자, 봉투칼, 명함케이스, 메모케이스, 펜컵, 파일박스, 편지꽂이 등 총 9종으로 구성된다. 이 제품은 고위 승진자나 존경하는 분들에게 선물로 드리기에 안성맞춤이다. 또 멋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비즈니스 리더를 위해 데스크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실속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데스크탑 액세서리는 연세대, 중앙대, 서강대, 동국대, 한양대 등 대학 구내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회사는 데스크 세트 외에도 지갑, 가방, 바인더, 다이어리 등 가족 소품 등을 직접 제작 판매 중으로 통합브랜드 세미오(SEMIO'C)와 명품브랜드 비즈(Bizz)를 보유하고 있다.
세미오콜렉션은 자체공장에서 제조·생산하고 있는 데스크탑 액세서리 세트의 선두주자로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과 노력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품위 있는 제품을 만드는 업체로 정평이 자자하다. 이 회사는 변화에 맞춰 철저한 시장 조사를 통해 새로운 제품을 디자인하고 완성도를 높여 고객들에게 만족과 믿음을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겸손한 마음과 언제나 최고를 추구하는 자세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새로운 디자인 상품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및 드라마 협찬 등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매출 증대를 꾀하는 한편 수출시장에서도 일익을 담당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