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은 가정의 달 센스 있는 감사 선물로 화장품을 추천했다.
탤런트 이영애의 눈꽃 같은 피부를 원한다면 독특한 연고 타입의 미백 수분크림인 '후 미백 수분고'가 안성맞춤이다. LG생활건강의 한 관계자는 "기미∙주근깨 등의 피부 잡티로 고민하는 이영애의 피부를 더욱 곱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데 톡톡한 효자 노릇을 한 제품으로 이영애씨가 최근 가장 좋아하는 미백 크림"이라고 강조했다.
후 브랜드의 미백 라인의 핵심 미백 성분인 '감국 성분'은 멜라닌 합성의 최초 신호를 차단해 피부 칙칙함뿐 아니라 숨어 있는 잡티와 기미까지 없애주는 국내 최초 기미개선 성분 및 세계적으로 LG만의 독보적인 기술을 갖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미백제다.
이 밖에도 설감산 양귀비 백옥미용 처방을 도입했다. 설감산은 백옥 같은 피부를 지녔던 양귀비의 미용 비법을 재현한 궁중 미용 처방이다. 한의학적 관점에서 사람의 영양상태가 피부톤을 결정한다고 한다.
'오휘 셀 파워 No.1(넘버원) 에센스 세트'는 재조합 표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과 재조합 진피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을 선별, 피부 노화를 적극적으로 회복해 피부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최첨단 고기능 에센스로 알려져 있다. 피부 속 깊은 주름, 탄력 등의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고 노폐물을 제거해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는 등 주름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아 약해진 피부의 기초를 튼튼하게 하고 환한 안색으로 가꿀 수 있다.
남성들을 위해서는 '보닌 더 스타일 블루'도 추천 선물로 꼽혔다. 허브 증류 추출로 얻어낸 고효능의 수분활력 성분이 남성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스킨 파워 업 라인이다.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세이지∙타임∙로즈마리∙라벤더 등 4가지 허브를 100% 순수 증류법을 통해 추출해 농축된 효능 성분이 잦은 야근, 스트레스, 음주, 흡연 등으로 건조하고 생기 없이 칙칙해 보이는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20대 자녀들에게는 수분 충전 화장품 5종 세트를 제안했다. '라끄베르 h-아쿠아풀(Lacvert h-aquafull)' 5종은 알프스 허브의 강한 생명력과 자작나무 수액 성분으로 메마른 피부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해주는 20대를 위한 수분 화장품이다. 알프스 빙하수로 저온 추출한 세이지∙부들레야∙타임∙베르가못 등 허브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선사해 피부 건조를 막아주고 사람의 체액 성분과 유사한 자작나무 수액 영양소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제공해준다. 라끄베르 h-아쿠아풀 라인은 자작나무 수액 젤스킨, 세럼, 크림, 수면팩, 미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