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패션 시즌오프 끝장세일’ 행사 기간에 G마켓은 매일 소호숍(SOHO Shop; 개인·소규모 온라인 쇼핑사업) 하나씩을 선정해 해당 브랜드 세 가지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예를 들어 28일 ‘요즘에’의 원피스·슬랙스 팬츠를 각 1만1,800원 균일가에, 29일 ‘앙투’ 로맨틱 원피스를 9,900원부터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리얼코코, 난닝구, 러블러빈, 갠소 등 유명 SOHO 브랜드 상품들이 소개된다.
‘공짜’ 여름 티셔츠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고객은 다음 달 2일까지 ‘스타일스틸’의 남·여 스트라이프 반소매 티, ‘아보키’의 반소매 티셔츠, ‘레티노’의 프린트 반소매 티를 배송비 2,500원만 내면 살 수 있다. 이후에는 ‘세븐데이즈’의 반소매 티셔츠, ‘미네옴므’의 순면 티셔츠, ‘리버스타’의 프린트 티셔츠가 같은 조건에 선보인다.
워터파크 등에서 유용한 ‘CAP10’의 인기 모자도 70% 할인된 8,100원에 판매된다.
아울러 이번 세일 기간에는 오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패션 30% 모바일 할인 쿠폰’이 G마켓 아이디(ID)당 한 번씩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패션 1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할 때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