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상태가 악화 되는 지도 모르고 쓰러지고 나서야 뒤늦게 후회하는 것처럼 기업의 경영상태를 모르고 사업을 하는 것은 기업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지 않고 지내는 것과 같이 위험천만한 행동이다.
기업의 경영진 혹은 실무자라면 경영 상태를 필수적으로 알아야만 한다. 이러한 경영 상태를 세밀하게 파악하기 위해 아이퀘스트의 중소기업 통합관리 솔루션 '얼마에요 ERP'가 최적의 경영 환경을 제공한다.
실속형 패키지 ERP '얼마에요 ERP'는 경리·회계에서부터 판매·재고, 급여·4대 보험, 영업관리, 고객관리, 그리고 생산관리에 이르기까지 각 분야별로 특화된 기능을 월 3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구현해내는 뛰어난 기능으로 신설기업이나 중소기업에 적합하다.
'얼마에요 ERP'는 엑셀과 동일한 입력방식의 사용환경 속에서 전표입력 시 자동분개 처리되며, 전표를 엑셀로 내보내고 가져올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미수미지급 잔액 보고서 및 일·월계표 등 다양한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어서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회계 전표 입력 시 재고 입·출고와의 연계 처리, 제품 생산 후 재고 입고와 연계 처리 등 각 기능이 통합적으로 처리되어 효율적인 경영관리가 가능하다.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은 '얼마에요 ERP'의 또 하나의 장점이다. 전자세금계산서를 무제한 무료로 발행할 수 있고, 계산서 및 거래명세표 등과 같은 다양한 전자문서 발행에 무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고객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원격 백업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며, 월 1회 이상 정기교육, 전문 컨설턴트 방문, 전화상담 및 원격지원을 통해 ERP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교육 서비스를 지원한다.
월 3만9,000원으로 업무통합관리가 가능한 '얼마에요 ERP'는 신설·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제품이며,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는 국내 대표 패키지 ERP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