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30일 다음(Daum)과 공동주최하는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 모의투자대회 2차 선발전이 이날 부터 오는 9월 7일까지 6주 동안 진행된다고 밝혔다. 2차 선발전의 참가 신청은 다음달 10일까지 가능하며, 만 18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국내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은 총 상금 4억원으로 주식 부문 이외에도 선물ㆍ옵션 부문까지 폭넓은 체험이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1년간 총 4회의 대표 선발전 리그를 거쳐 최종(Final) 대표 선발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각 차수별 명예의 전당,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 대학 대표 선발전, 대학 투자동아리 대항전 수상자에게는 분야별 상금ㆍ상장ㆍ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대학생 리그 참가자는 일반인 리그에 자동으로 참가 등록이 되어 중복 수상이 가능하다. 또 대학 대표 선발전 수상자에게는 이트레이드증권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과 인턴쉽의 기회가 주어진다.
‘대한민국 대표 선발전’에 관한 안내와 참가신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와 다음(Daum) 증권 서비스(http://stock.daum.net),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팀(1588-2428)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