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하반기 기대작 ‘비밀의레시피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글로브’와 마법 세계의 판타지 등 세계관이 돋보이는 신작이라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되어 왔다.
이 게임은 꼬마 마녀 실론의 성장기를 통해 마법 스노우 글로브 속의 마을과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특히 차별화된 감성 소셜 게임의 판타지 세계가 눈길을 끌고 있으며, 출시 초반부터 마법과 타이쿤의 느낌이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은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4방향 회전의 묘미를 살렸으며, 음악, 배경, 글로브까지 유저의 입맛에 맞춰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가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공룡알 탕위안’, ‘코끼리 등심 커틀릿’ 등 세상에 없는 새로운 레시피의 마법 요리와 개성있는 인테리어, 150가지의 다양한 이벤트 퀘스트 등 풍성한 콘텐츠가 주목 받고 있다.
게임빌이 레드픽과 손잡고 선보인 신작으로 ‘스윗 슈가 뿌리기’, ‘알바 신청하기’ 등 친구들과 함께 나눌 소셜 기능이 대거 탑재되어 있는 점도 인기 요소로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한편, 게임빌은 출시 기념으로 오는 28일까지 2色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ecretrecipekr)를 통해 글로브 스크린 샷을 응모, 순위에 따라 호텔 패키지, 고급 지갑,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글로브 콘테스트 이벤트’와 일정 수의 친구들이 추천하면 100% 문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천인 경품 지급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