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 주니어랩'은 능률교육이 최근 한솔교육의 '주니어랩스쿨' 사업 일체를 인수함에 따라, 교육 프로그램과 학습 시스템을 재정비하고 브랜드명을 변경하여 재런칭한 것이다. 한솔교육이 운영해온 '주니어랩스쿨'은 초ㆍ중등 대상의 자기주도형 영어전문학원으로, 전국에 750여개의 가맹학원과 약 2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새롭게 탄생한 '능률 주니어랩'은 온ㆍ오프라인을 연계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에 능률교육의 강점인 우수한 영어교육 콘텐츠를 결합하여, 듣기ㆍ읽기ㆍ말하기ㆍ쓰기 등 영어의 4대 영역을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능률 주니어랩'으로 브랜드를 재런칭하고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20일 창원ㆍ21일 대전/포항, 22일 전주/대구, 23일 광주, 27일 부산에서 각각 개최된다.
설명회에서는 영어 공교육 정책의 변화와 최근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을 둘러싼 현황을 분석하고, '능률 주니어랩'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과 학습법, 가맹사업 관련 안내 및 개별 상담을 제공한다. 특히 보유 회원 규모에 따른 가맹비 혜택과 학원사업 성공을 위한 본사의 각종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와 예약은 전화(1577-0551) 또는 홈페이지(http://www.labschool.net)를 통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