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
비디비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수도권 지역 내 다섯 번 째 매장으로 이번 오픈을 통해 비디비치의 매장 수는 전국에 총 11개가 됐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층 리뉴얼 공간에 들어서는 비디비치 매장은 신제품 퍼펙트 페이스 피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파운데이션 집중 체험 공간을 따로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크업 바(bar)에서 전문 아티스트에게 1대1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테스트 공간을 도입해 누구나 부담 없이 비디비치의 모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비디비치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퍼펙트 페이스 피팅 파운데이션 쿠키를 증정하며, 3월 1~2일에는 100% 당첨 확률의 포춘 쿠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달 9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신제품 퍼펙트 스테이 립스틱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화이트데이 스페셜 메이크업 서비스와 라뒤레 마카롱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비디비치는 구매 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고객은 더블 마일리지 적립 혜택과 함께 스타일링 손거울을, 8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광채 메이크업 2종 키트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정품 로즈 페이스 미스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