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은 추석 선물을 고민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건강한 삶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홍삼을 앞세웠다. 남녀노소 섭취가 가능하며 여러 제형으로 출시돼 선물하기 좋다는 게 장점이다.
부모님을 위한 홍삼을 찾고 있다면 농협중앙회가 전액 출자,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6년근 국산 홍삼 농축액 세트인 '한삼인 홍삼정프라임 효'와 '한삼인 홍삼정마일드 심'이 제격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등 홍삼의 5가지 기능성을 모두 담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홍삼정 프라임효는 농축액 제품 3개로 구성돼 있으며 1일 3회 섭취로 건강에 도움을 준다. 홍삼정 마일드 심은 홍삼 농축액에 식물 혼합 농축액, 벌꿀, 대추 등을 넣은 제품으로 홍삼의 쓴맛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섭취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5만원, 12만원.
매년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한삼인 프라임 선물세트'와 '한삼인 연홍세트'도 빠질 수 없는 명절 상품이다. 프라임 선물세트는 품질 좋은 국산 녹용을 담은 홍삼음료 홍삼정프라임·더정직한홍삼·홍삼진앰플·심의환 등으로 구성돼 있다. 6년근 홍삼순액골드·홍삼양갱·봉밀절편홍삼이 들어있는 연홍세트는 홍삼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농협홍삼은 '홍삼흑마늘진액' '홍삼녹용진액' '홍삼원기진액'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농협홍삼만의 노하우를 담아 6년근 홍삼 농축액에 국산 흑마늘과 녹용 등을 넣은 제품이다.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은 농협홍삼 한삼인 가맹점과 한삼인 브랜드가 입점된 마트와 백화점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