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은 25일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락앤락 항균도마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락앤락 항균도마 5종’은 슬림하지만 견고한 PP(폴리프로필렌) 소재에 강력한 항균 기능이 더해진 도마 제품이다. 조리 시 식재료를 보다 위생적으로 다듬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소형부터 김장 시 유용한 특대 사이즈까지 갖춰 본격적인 김장시즌인 12월 초~중순에 요긴하게 쓰일 수 있다.
향균도마는 최근 이슈로 떠오른 트리클로산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첨가되지 않았다. 아울러 항균 인증마크인 SIAA마크를 획득한 무기계 항균제를 사용했으며,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 대상 세균배양 결과 항균력 99%를 입증했다. 표면에 식재료의 미끄러짐 방지와 칼날 손상 방지 기능도 더했다.
다양한 디자인 또한 눈에 띈다. 홀터·벨리·앵글·래쉬 총 4종의 항균도마는 걸어서 보관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또 손에 편히 쥐어지도록 디자인됐다. ‘림버 항균도마’의 경우, 심플함을 강조한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림버·홀터·벨리 항균도마는 (특)대/중/소 3가지 크기로, 앵글·래쉬 항균도마는 2가지 크기로 구성돼, 각자 취향과 필요에 따라 디자인과 크기를 선택할 수 있다.
‘락앤락 항균도마 5종’은 락앤락 직·가맹점 및 대형 할인마트,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