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곡들의 어떤 높은 음도 순식간에 저음으로 만들어 버리는 ‘고음불가’ 개그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을 만난다. “신이 버린 완벽한 목소리”를 자처하며 ‘고음불가’ 코너를 만들게 된 사연에서 무명시절의 이야기까지 들어본다. 또 대학 강단에서 때아닌 영어 강의를 맡은 개그맨 김영철을 찾아간다. ■ Dr.깽 (MBC 오후9시55분)
달고, 다이빙목 입고 요트 타고 첫 회. 바다 위 떠 있는 멋진 요트을 타고 다이빙 복을 입은 달고(양동근)가 나타난다. 달고는 바다로 들어가고 희정은 망원경으로 멀리 떠 있는 요트를 바라본다. 그 때 해안 경찰선 한 척이 요트를 향해 돌진하고, 달고가 물 속에서 나오지 않자 광호와 무리들은 당황한다. 점점 요트가 멀어져 가자 달고는 순간 놀란다. ■ 별난여자 별난남자 (KBS1 오후8시25분)
병두는 재만을 끌고 가 주먹 한방 병두는 옥두가 말한 김사장이 재만이란 걸 알고 재만을 끌고 으슥한 데로 가서 주먹 한방을 날린다. 재만은 눈두덩에 멍이 든 채 가족 사진을 찍게 된다. 한편 예식을 마친 기웅과 해인이 자전거를 타고 신혼여행을 떠나자 옥두는 눈물을 짓는다. 재만이 유정의 시누이와 바람 난 것을 안 나라는 재만을 집에서 쫓아내는데…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