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ik는 한샘이 전국 우수 인테리어 업체와 제휴를 맺고,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부엌ㆍ수납가구와 마루ㆍ욕실ㆍ창호 등 건자재를 유통하는 브랜드로 이번에 오픈한 한샘리하우스 대구달서점은 한샘ik 제품으로 꾸며진 두번째 인테리어 리모델링 쇼룸이다. 한샘은 2012년 9월 처음으로 부천에 한샘리하우스 1호점을 선보였다.
410㎡(약 120평) 규모의 한샘리하우스 대구달서점은 집안 공간을 ‘실(室)’ 단위로 꾸며 리모델링을 앞둔 고객이 실제로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국내 가장 보편적인 평형인 32평 아파트를 ‘내추럴모던’ ‘어반모던’ 등 스타일별로 꾸며 놓아 스타일만 고르면 간편하게 리모델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한샘은 오픈 기념으로 한샘 리하우스 대구달서점 방문 고객에게 장바구니를, 견적 상담을받은 고객에게는 쿨매트를, 계약고객에게는 글라스락 도시락을 증정한다. 또 심플모던, 어반모던, 내추럴모던 중 한 가지 스타일을 선택해 리모델링을 한 고객에게는 자녀방 붙박이장(1300㎜)을 추가로 증정한다.
노지영 한샘ik 사업부 전무는 “제품별 카탈로그에만 의존해 각각의 제품을 조합하는 식의 리모델링 공사를 하면 기대했던 것과 차이가 커 실망하는 경우가 많다”며 “한샘리하우스는 집안 전체의 스타일을 먼저 정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