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7일 자체 운영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을 통해 ‘샘키즈 미니’ 출시를 앞두고 이 제품을 사전예약하는 고객에게 원하는 메시지가 인쇄된 ‘특별 한정판 수납박스’를 추가로 제작,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한샘몰에서 샘키즈 미니를 ‘찜’하고 아이에게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500명을 선정해 원하는 메시지가 적힌 샘키즈 미니 수납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 샘키즈 미니 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들에게 출시 기념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샘키즈는 지난 2009년 10월 출시된 아동용 수납가구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5만개, 하루에 250여개가 판매되는 인기 수납장이다.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샘키즈 미니는 기존 샘키즈보다 작은 크기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크기가 작아진만큼 가격도 40% 이상 저렴해졌다.
한샘몰에서는 이밖에 이달 31일까지 ‘새해 맞이 풍성한 복을 드립니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년 운세와 오늘의 운세 보기 이벤트이다. 한샘몰 회원이면 누구나 로그인해서 계사년 한 해와 매일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다.
‘룰렛 돌리GO 풍성한 복도 받GO’는 룰렛을 돌려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이벤트다. 한샘몰 홈페이지에 방문해 룰렛을 돌리면 1등 2명에게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준다. 이외에 70만원 상당의 모드 패브릭 소파, 키자니아 입장권, 빨간색 둥근 벽시계, 향기나는 유리병 캔들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