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주가가 하락하고 있다. 주가 하락 요인은.
A. 전일 1회차 사모 전환사채(CB) 중 47만5,000주가 전환청구권을 행사했다고 공시했다. 여기에 현재 145만주 정도의 전환가능 주식수가 남아 있다. 이러한 이유로 시장에서 대규모 물량이 나오면 주가가 하락 할 것이라는 우려로 매물이 나온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에 전환된 주식과 오는 3월 나온 물량들은 전체 주식에 비하면 큰 규모는 아니다. 시장에서 우려하는 물량 부담은 없을 것이다. 오히려 유통 주식물량이 부족한 이때 거래 활성화라는 긍정적인 면이 더 많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아래 질문에 대한 답은 서울경제가 만든 카카오페이지 상품 ‘주담과 Q&A’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구글 Play스토어에서 ‘카카오페이지’어플을 다운로드, 실행 시킨 뒤 ‘주담과 Q&A’ 검색. 문의:서울경제 디지털미디어부 02-724-2435,2436) 증권부 724-2465)
Q. 합병으로 유입된 자금으로 태블릿PC 등에 사용되는 대용량/대형 사이즈 양산을 위한 장비개발에 투자한다고 상장 당시 밝혔다. 현재 진행상황은.
Q. 삼성 외에 다른 기업이나 해외 스마트폰제조업체에서 관심 보이고 있다. 다른 기업에도 향후 납품할 가능성은.
Q. 올해 실적 전망은.
Q. 스마트폰 뿐 아니라 화장품과 자동차 등으로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진행상황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