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14일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 국내 최대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은 총 490㎡(148평)으로 국내 최대 규모며 실제 거주 공간을 재현한 모델 하우스 컨셉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쇼룸을 방문하면 트렌디 모던, 소프트 발란스, 오가닉 네이처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컨셉이 실제 현장에 적용된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다.
2층에 위치한 쇼룸은 정면 출입구로 들어서면 트렌디 모던, 오가닉 네이처, 소프트 발란스 순서로 공간을 체험하도록 설계됐다. 바닥재, 마루재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아울러 까페에서 휴식을 취하며 전문가에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원스탑 쇼핑도 가능하다.
쇼룸은 공간 활용성을 높여주는 빌트인 가전의 주방 디자인도 선보인다. 삼성전자와 제휴를 통해 주방공간을 고급스럽고 활용성 높게 만들어주는 TBI(True Built-In) 냉장고를 비롯해 빌트인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이 함께 전시된다. 빌트인 가전제품들은 매장에서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는 온라인 판매 1위 업체인 체리쉬 가구와 제휴를 맺고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구성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쇼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인테리어 전문점 내에 위치해 인테리어와 건축자재의 체험형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개그맨 김병만 등이 출연하는 집짓기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출연진들이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을 방문해 쇼룸을 둘러보고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컨셉을 고르기도 했다.
KCC 관계자는 “모델 하우스 컨셉의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이 고객만족도가 높고 시공 공간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전문성도 함께 갖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쇼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매장 방문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면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한다. 실제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기오븐 등 사은품 증정 행사도 이달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