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 출시
하나SK카드가 국내 1위 배달앱 기업 ‘우아한형제들’과 제휴를 맺고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는 모바일 혜택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배달의민족 모바일앱이나 웹에서 결제시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면 15%의 특별할인율이 적용된다. 일반플라스틱카드의 기본할인율은 10%다.
하나SK카드의 스마트폰 어플인 ‘겟모어 앱’ 사용고객은 전월 실적에 따라1만원에서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휴대전화 요금 최대 1만원 할인을 비롯해 외식과 제과, 커피, 영화 할인까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생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SK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로 배달의민족 앱이나 웹에서 첫 결제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배달의민족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artbaedal)에서 페이스북 포스팅 이벤트도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다. ‘배달의민족 앱’이나 배민닷컴(www.baemin.com), 또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발급을 신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