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www.mbest.co.kr)가 초ㆍ중학생을 대상으로 ‘공부력 광고 찾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공부력’이란 학생 스스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원하는 만큼의 성과를 낼 수 있는 능력을 일컫는 말로, 엠베스트는 학생들의 공부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해 말부터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공부력의 의미와 중요성 등을 안내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공부력의 중요성을 강조한 엠베스트의 다양한 버스 광고를 찾아보면서, 진정한 공부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는 31일까지 서울 시내버스 내부에 부착된 엠베스트 공부력 광고를 직접 찾아 사진을 찍은 후, 엠베스트 사이트 내 관련 게시판에 해당 사진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공부력 광고 인증샷을 올린 학생 중 229명을 추첨하여 LED 모니터, 헤드셋,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 영화 예매권,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공부력 광고에 사용된 총 20개의 광고 카피 키워드를 가장 많이 맞힌 학생 중 130명을 뽑아, 제과점 상품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공부력 광고 찾기’ 이벤트는 초ㆍ중학생이면 누구나 엠베스트 사이트(www.mbest.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6월4일 사이트에 공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