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맞춤정장 대표 브랜드 ‘루쏘소’의 부산 대청점이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결혼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루쏘소 대청점은 14일부터 오는 11월 말 까지 결혼 예복을 맞추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급 남성 비지니스 셔츠 ‘무료 맞춤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루쏘소'는 저렴한 가격에 명품 분위기를 연출하는 남성 정통 트래디셔녈 정장으로 최근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서울에 본사를 둔 '루쏘소'는 현재 전국에 50여개 매장을 두고 있으며 미국 애틀란타, 일본 신주쿠에도 매장을 낼 만큼 고객층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
'루쏘소'정장의 특징은 원단과 핏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각 매장의 숙련된 전문가들을 통해 치수 조정과 가본으로 기본 패턴이 제작되면 본사에서 루쏘소 특유의 패턴을 바탕으로 고객 개인별 치수를 적용해 옷을 완성하게 된다. 기존 기성복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스타일과 핏이 나오게 되는 부분이다.
부산 대청점은 20년 경력의 전문 디자이어 출신 점장이 직접 운영해 고객들로부터 큰 신뢰를 얻고 있다. 대청점 나영선 점장은 “전문 디자이너의 감각을 살려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