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업체 소리바다는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진 서포터즈 ‘제 3기 소리바다 뮤핀(MuPhin)’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트위터∙페이스북∙블로그 등 SNS 활동은 필수이며 소리바다를 이용하고 음악,공연 등트렌드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소리바다 ‘뮤핀(MuPine)’ 선정 후 3개월 동안 소리바다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며, 월 최소 4회 이상 음악 관련 포스팅과 소리바다 이벤트 및 행사 활동 체험, 온ㆍ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뮤핀 선정시 기본혜택으로 소리바다 음악 이용권 지급, KPOP 쇼케이스 입장권 및 행사 우선 참석권이 주어지며 소리바다 추천 리스너 및 소리바다 인턴쉽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받게 된다.
또한 월별 우수 뮤핀에게 문화상품권 차등 지급과 음악 이용권이 지급되며 최종 우수 뮤핀에게 원하는 공연 또는 페스티벌 티켓 및 최신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등 여러 가지 혜택이 지원 된다.
지원방법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www.soribada.com/event/special/366)를 SNS에 공유한 다음 지원서를 작성하여 event@soribada.com으로 보내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내 ‘뮤핀’ 홍보 모델로 활동중인 고두림의 홍보 영상(http://youtu.be/1jzh1noUNrU)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포터즈 ‘뮤핀’ 모집과 동시에 서포터즈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인 SNS로 서포터즈 ‘뮤핀’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이 제공된다.
서프터즈 ‘뮤핀’과 이벤트 합격자 발표는 오는 25일(목) 소리바다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