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그내’ 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6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포그내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자사 제품을 출품하고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베이비페어에서 부스를 방문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가힙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4,000원 상당의 밤부 침받이와 밤부 턱받이를 기본 구성품 외로 1세트 더 증정할 계획이다.
베이비페어 매거진에 수록된 포그내 쿠폰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올가힙시트’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쌍둥이와 함께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두 세트를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 출산 후 장거리 여행이 어려운 엄마들의 사정을 고려해 응모와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여왕의 휴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 알뜰맘을 위한 ‘해피타임(11시까지)’ 과 부스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 등도 준비돼 있다.
포그내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 포그내 부스는 자사의 인기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그내 홈페이지 (http://www.pogna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위 기사는 해당업체의 자료를 기초로 작성했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