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넥스는 선선한 가을 분위기에 맞게 우드톤의 ‘가을 색’ 주방 가구를 전략 상품으로 내세우며 가을 시즌 가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부드러운 나뭇결 무늬가 담긴 하얀 톤의 심플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레볼루션(Revolution)’은 지난해 에넥스가 처음 선보인 주방가구 브랜드다. 신혼부부, 1인가구 등 소형주택 거주자들을 타깃으로 높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레볼루션 엣지 화이트 & 내추럴(Edge White & Natural)’ 역시 깔끔한 디자인에 부담 없는 가격까지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좁은 공간도 최대한 넓게 쓸 수 있다. 숨어있는 공간이 많아 이를 수납장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아일랜드 테이블의 한쪽 면에 접이식 일자형 테이블을 장착해 간이 식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일반적인 주방가구 레이아웃에서 벗어난 ‘T자형’ 레이아웃으로 동선을 최소화해 사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어반 베이지(Urban Beige)’는 지난해 독특한 디자인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제품이다. 정형화된 직각 모양의 도어 모서리에서 탈피, 독특한 비대칭 빗각으로 모서리를 디자인해 주방에 볼륨감을 살렸다.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베이지 컬러에 하이글로시(고광택) 도장을 더해 특유의 은은한 광택이 어우러져 주방을 한결 편안하고 풍성한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갤러리 화이트(Gallery White)’는 클래식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추천할만한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다. 은은한 분위기의 화이트 컬러 도장으로 공간을 한층 우아하면서 깔끔하고 넓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트위스트 모형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손잡이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내부 구성은 효율적인 시스템 수납에 초점을 맞춰 옷장, 이불장, 다용도 수납장 등 다양한 옵션을 갖췄다.
에넥스는 가을을 맞아 명품 쿡탑 선물부터 제주도 여행 이벤트까지 다양한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11월30일까지는 주방가구를 구매할 경우 명품 쿡탑을 증정하는 ‘주방 체인지, 명품 쿡탑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