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들은 신혼집에 구비할 혼수를 구입할 때 소소한 생활용품이나 필수가전이라도 좀 더 특별한 디자인과 기능을 찾게 된다. 겉으로 보기에 성능이나 디자인이 비슷한 대부분의 가정용 헤어드라이어도 평소 쉽게 구매했다면 신혼살림 제품은 개성과 취향을 살려 특별하게 고르게 된다.
이미용가전 전문기업 유닉스전자는 깐깐하고 스마트한 예비 신혼부부의 눈높이를 맞춘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모발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메탈릭한 컬러로 신혼집 화장대에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어 인기를 끈다.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음이온과 공기 중의 수분을 나노입자 형태로 공급해 매일 사용하는 드라이어에 지치고 건조했던 모발과 두피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아울러 모발을 말리는 바람과 함께 분포되는 나노입자의 음이온과 수분이 모발 속 수분 균형을 맞춰 정전기를 방지하고 먼지 흡착을 최소화해 두피 트러블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 모공을 청결하게 하고 모근은 강화시켜 탈모예방에도 큰 도움을 준다.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두피관리와 모발건강을 위해 유닉스전자에서 최초로 개발한 음이온 드라이어보다 업그레이드된 모델로 특허까지 취득한 제품이다. 전국 하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김소영 상품기획팀장은 "최근 스마트한 신혼부부들은 혼수구입시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커 드라이어를 고를 때도 차별화된 기능이 있는지를 꼼꼼하게 고려한다"며 "나노 모이스처 드라이어는 단순히 모발을 말리는 1차원적 드라이어가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해 모발관리와 두피케어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최근 탈모와 두피각질에 대한 고민이 젊은 층으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예비신부들의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