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로부터 아름다움의 상징으로 칭송 받는 장미는 미용효과가 매우 뛰어난 꽃이다. 그 가운데 불가리안 로즈에서 추출한 오일은 탁월한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 속 깊이 미백 및 보습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주어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바꿔주는 기능이 있다.
특히 특상품(1등급)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다이아몬드처럼 등급이 나뉘는 프리미엄 성분으로 다량의 유효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선보인다. 특히 비타민 A와 C가 레몬의 17배, 토마토의 20배 가까이 함유되어 있어 빠른 미백 효과를 자랑한다.
천연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이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활용해 트러블이나 칙칙한 피부톤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과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을 선보여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35ml, 4만9,000원)은 피부의 거뭇거뭇한 잡티와 트러블 흔적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특상품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뛰어난 피부 침투력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어 맑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병풀추출물과 화이트윌로우껍질 추출물 등 천연 유래 트러블 케어 성분들이 트러블이 올라오지 않도록 관리해주며 이미 올라온 트러블은 빠르게 진정시킨다. 최근 판매 5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른 미백 효과로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흔적세럼'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불가리안 로즈 리프팅 코르셋마스크(60g, 5만9,000원)'는 불가리안 로즈오일이 피부 속까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마스크 팩이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황금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깨끗한 천연 유래 성분들이 피부 속에 수분을 듬뿍 넣어주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수분감을 제공한다. 수면팩으로 사용 시 밤사이 피부에 충분한 휴식과 영양을 주어 생기 있는 피부와 날렵한 얼굴 라인으로 가꾸어 준다. 특히 잘 붓는 얼굴, 푸석하고 생기 없는 얼굴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