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LG유플러스, GS25편의점 등 여러 업체와 손잡고 고객들에게 LG포터블 스피커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동통신사, 편의점, 아웃도어 업체 등 다양한 기업과 제휴해 ‘LG 포터블 스피커’를 증정하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LG 포터블 스피커’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IT 기기와 블루투스로 연결해 간편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스피커다.
우선 해외 여행객이 급증하는 7~8월에 LG유플러스와 공동으로 로밍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다음 달 31까지 LG유플러스의 해외 로밍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명을 추첨해 ‘LG 포터블 스피커’를 선물한다.
편의점 GS25와도 다음 달 말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GS25 편의점에서 여름 과일을 사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80대의 LG 포터블 스피커를 추첨해서 나눠준다. 전국 약 20개의 GS25 편의점에는 LG 포터블 스피커가 전시돼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달부터 9월까지 세 달 동안 글로벌 아웃도어 업체인 콜맨과도 제휴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포터블 스피커가 최근 캠핑용품 등 아웃도어 인기 품목으로 떠오르는 트렌드를 고려한 마케팅 행사로 콜맨 신제품 ‘백패킹’ 시리즈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스피커 140대를 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