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는 영창뮤직의 길이 157㎝의 소형 모델부터 길이 275㎝의 초대형 모델까지 모든 사이즈의 그랜드피아노를 선보이며 피아노 구입시 10만 원 상당의 상품권과 그랜드피아노 전용 덮개를 증정한다.
또 지난 5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한 새로운 설계를 적용한 전문가용 최상급 그랜드피아노 아티스트 시리즈와 교육에 특화된 아카데미 시리즈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초대전에서 특별 전시되는 신설계 모델은 일반적인 피아노와는 다른 가변형 복합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음의 전달력과 응답성을 개선, 보다 풍성하고 강한 음량을 자랑한다.
서울 주요 음악대학 교수진이 직접 지도하는 마스터클래스도 열린다. 13~14일 양일간 오전 10시 30분부터 특별 레슨 방식으로 진행되며 중학생 이상이면 온라인 접수(www.ycmall.kr)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3명의 대상자를 선정해 지도한다. 참가자는 개별 공지하며, 선착순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김정현 영창뮤직 영업본부장은 “신년을 맞아 새롭게 설계된 영창그랜드피아노의 우수한 품질을 체험하고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진행하는 마스터클래스 행사에 참가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음악학교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전공자들에게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