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생활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1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유하스몰’과 대형마트, 홈쇼핑 등을 통해 자사의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을 다양한 구성으로 할인 판매하는 대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광글라스는 오는 15일까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유하스몰’(www.uhasmall.com)에서 글라스락 홈세트와 세트 구성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정사각·직사각·원형 등 스테디셀러인 글라스락 클래식 △각종 전과 나물, 고기 요리 등 추석 음식 보관에 제격인 믹싱볼·플러스형·핸디형 △주방 공간 활용도를 높인 글라스락 퓨어와 캐니스터 등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전국 대형 할인마트에서도 추석맞이 글라스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에서는 17일까지 글라스락 2조 세트 등 글라스락 추석 기획세트를 판매하며, 이마트에서는 오는 10일까지 글라스락 25종과 글라스락 라이트 11종을 40% 할인할 계획이다.
아울러 2일 밤 현대홈쇼핑과 11일 밤 롯데홈쇼핑에서는 글라스락 추석 특집 방송을 한다. 권재용 삼광글라스 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오는 추석 명절을 가정에서 미리 준비하거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한 글라스락 추석 특집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환경호르몬 걱정 없고 생활 속 활용도 높은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으로 더욱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