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평생 함께 할 것을 약속하는 일생의 특별행사. 바로 결혼식이다. 하지만 그 준비는 만만치 않다. 혼수부터 예식까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하는 요소가 너무 많기 때문이다.
앞선 결혼선배들의 조언부터 최신 트렌드까지 따져야 할 정보들이 너무 많아 준비가 벅차다면 웨딩페어가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고객 선호도 및 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웨딩 전문업체 웨딩애비뉴는 오는 7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에 걸쳐 역삼동 삼정호텔 2층 전관에서 ‘웨딩애비뉴 결혼&허니문 박람회’를 실시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공동구매를 통해 최대 67% 저렴한 비용으로 웨딩ㆍ혼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주관사의 웨딩페어가 수시로 마련되는 요즘, 그 중에서도 웨딩애비뉴가 매년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끌어모으는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웨딩전문가가 스타일별로 배정돼 1:1 밀착동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협력업체를 통해 최대 57%까지 할인기회가 제공되는 점도 예비부부들이 선호하는 요인 중 하나다.
선호도 및 고객만족도 1위 기업답게 웨딩박람회의 최고 민폐요소로 꼽히는 호객행위를 최대한 제한한 점은 물론 정찰제 시행, 서비스 보증제도 시행 등 웨딩애비뉴의 기업철학을 그대로 도입해 예비부부의 입장에서 배려한 페어 분위기도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웨딩애비뉴가 제공하는 직영웨딩홀 제휴 및 제휴 웨딩홀 무료시식, 할인혜택 등의 특전은 물론 박람회 신청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사은품(CC크림,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 등은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의미를 찾을 수 있는 이유다.
웨딩애비뉴는 웨딩페어 개최에 맞춰 각종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벤트는 예비부부 2,000쌍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세부 신혼여행의 기회와 LED TV, 웨딩카 서비스, 포토프린터기, 웨딩링 등 다양한 상품이 증정된다. 7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신청을 받는다.
또한 웨딩애비뉴를 통해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30만원 상당의 9관액자를 증정하고 10만원 상당의 식전동영상을 제작해주는 2013 고객만족 특별기획도 마련된다.
‘웨딩애비뉴 결혼&허니문 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avenu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