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솔루션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것으로, 전용 온라인쇼핑몰을 개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홈페이지 내 온라인쇼핑몰이 개설됨에 따라, 차량용 블랙박스 제품인 ‘차눈(CHANUN)’ 시리즈를 비롯한 자가설치용 보안카메라 ‘심플캠(SimpleCAM)’의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정보를 얻는 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관련 영상 게시판에서는 세미솔루션의 제품으로 직접 촬영한 영상뿐만 아니라, 자가 설치 안내 동영상도 볼 수 있다. 아울러 고객센터 전용 전화번호(1670-5331)와 전국 오프라인 장착점 안내를 제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제품 사용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하였다.
한편, 세미솔루션은 언론과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 이용에 대한 가이드를 제시하며 올바른 블랙박스 사용문화 정착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
세미솔루션의 이정원 대표는 “대 고객 접점을 늘리고 더욱 편리한 온ㆍ오프라인 환경을 구축하고자 전용 쇼핑몰 오픈을 비롯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라고 밝히고, “앞으로도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