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는 대표 인기상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이 국내외에서 500만개 넘게 팔린 것을 기념하며 ‘수분가득 점보 리미티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와‘수분가득 알로에 크림’,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점보’등 총 3종류다.
이들 제품은 기존 제품용량인 60ml에 비해 2배 가까이 늘어난 100ml 크기다. 이 가운데 ‘콜라겐 크림 점보’는 아프리카 사막 지역에서 자라며 12만 리터의 물을 저장한다는 바오밥 나무에서 추출한 점액을 주성분으로 함유해 피부 탄력과 보습유지에 효과적이다. 또 청정해역 어류에서 뽑아낸 마린 콜라겐도 들어있다. ‘알로에 크림 점보’는 바오밥 나무 열매 추출물과 유기농 알로에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해준다.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점보’는 바오밥 나무의 점액 성분과 미세 콜라겐 30% 이상, 수분 함유량이 높은 하이루론산이 함유돼 있어 유수분이 부족한 건성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05년 시판된 이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30초마다 한 개가 팔리는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손꼽히는 히트 상품인 이 제품은 9년 동안 500만개 이상 팔렸다. 이번 신제품은 전세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패키지 상단에‘촉촉해’라는 단어를 총 12개국의 언어로 적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축하메시지를 남긴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를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