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은 전국 89개 캠퍼스에서 여름방학 집중특강 개강을 앞두고 있다. 청담어학원 여름방학집중특강은 영어 말하기ㆍ쓰기 표현력 기반의 ‘Expression & Story’와 ‘Expression & Score’를 제안한다.
‘익스프레션 & 스토리’는 인물∙소설 등의 스토리를 읽고 토론 및 에세이 등의 말하기/쓰기 활동으로 연계함으로써 표현력을 강화하고 비전의 중요성을 체득한다. 또 ‘익스프레션 & 스코어’는 말하기/쓰기 영역까지 평가하는 새로운 영어역량 평가시험에 대비하여 득점력을 강화 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7세부터 초등 6학년 대상의 ‘창의와 예술’ April어학원은 전국 82개 캠퍼스에서 23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April의 ‘2012 Summer Creative Workshop’은 다독과 체험, 말하기ㆍ쓰기 시험 대비를 위한 역량 강화뿐만 아니라 영역별로 차별화 된 프로그램으로 구성, 종합적인 학습 향상을 목표로 한다.
April은 다독 및 체험활동을 통한 표현력 향상 목적의 ‘특화과정’과 말하기ㆍ쓰기 기본 능력 강화 목적의 ‘필수과정’으로 커리큘럼을 구분했다. ‘특화과정’은 연극, 잡지, 과학일지, 편지함, 독서 프로젝트 등의 학습 결과물을, 그리고 ‘필수과정’은 스피치 동영상과 작문 포트폴리오, 오답 노트의 결과물을 완성하게 된다.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박성은 상무는 “이번 여름특강을 통해 우리 아이들은 많은 키워드와 인물, 상황들을 접하고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보는 커리큘럼을 통해 창의적이고 비판적인 사고와 함께 표현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며 “궁극적으로는 생각하고 말하는 훈련을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 비전을 꿈꾸기를 기대한다” 라고 덧붙였다.
청담러닝 여름방학집중특강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청담러닝 홈페이지(www.chungdah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