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가 모바일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모비박스(mobi box) 다달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모비박스 앱은 카드승인정보 무료알림, 카드 사용내역 및 카드별 실적충족현황 조회, 빅데이터 연동 경품 이벤트 참여를 통합한 모바일 서비스다.
유심(USIM)방식 모바일카드인 ‘모비카드’와 앱방식의 ‘모비페이’ 등 모바일결제 기능도 제공한다.
모비박스 앱을 사용하는 고객은 올해 말까지 모비박스 다달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있다. 모비박스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달 출석체크를 터치하면 된다. 첫 달에는 출석체크만 하고, 둘째 달 출석체크부터 호핀(Hoppin) 2,000원 할인쿠폰, 셋째 달에는 롯데마트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12일까지 모비박스 앱에 신규가입하고 옥션, G마켓, CJ몰 등 3대 쇼핑몰 가운데 1곳에서만 하나SK카드로 결제하면, 다른 할인혜택과 중복사용이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쇼핑몰 당 1개씩 총 3장 받을 수 있다.
하나SK후불교통 체크카드 가입 후 모비박스 앱에 신규가입 한 고객에게는 교통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2월말까지 체크카드 발급 당월부터 익월 말까지 사용한 후불교통 건당 100원씩 최대 1,000원까지 할인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