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는 수납 공간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수납 해법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다음달까지 수납이 잘 되지 않아 고민인 곳(거실장과 붙박이장 중 택일)의 사진을 촬영한 후 사연과 함께 이메일(hanssemweb@naver.com)로 응모하면 된다.
1등 4명에게는 한샘 ‘인텔리전트 붙박이장’(2명)과 ‘인텔리전트 시스템 거실장’(2명)을 무료로 설치해주고, 2등 30명에게는 시스템 거실장과 붙박이장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한샘 포인트 10만점(1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 3등 50명에게도 붙박이장의 숨은 공간까지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수납박스 ‘스페이스 빌더(Space Builder, 2EA)’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interior.hanssem.com)에서 발표한다.
이번 이벤트를 SNS(Social Network Service)로 공유하는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텔리전트 붙박이장’은 한샘이 40여년 수납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의 수납 패턴과 우리나라 계절환경적 요인을 반영해 개발한 40여가지 모듈(module)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수납물품에 맞는 모듈을 골라 붙박이장을 구성할 수 있어 수납효율을 극대화시킨다.
‘인텔리전트 시스템 거실장’은 벽면 활용 면적에 따라 ‘프리미엄 수납 타입’과 ‘데코 수납 타입’으로 나뉜다. 프리미엄 수납은 벽면 전체를 활용해 수납량을 최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고, 데코 수납은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모듈을 조합할 수 있도록 해 수납효율은 물론, 거실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