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스침대의 올해 신제품들의 공통점은 도시적인 느낌이 가득하다는 것이다. 또 올봄 혼수시즌을 맞아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원목과 가죽·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했고 색깔도 다양하게 내놓았다.
에이스침대에서 추천하는 첫 번째 신제품은 '클라젠(Klatschen)'이다. 도시적인 스타일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침대 머리 부분(헤드보드)에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혀 있고 호두색(월넛내추럴컬러)의 프레임을 사용한다. '아넬로 Ⅲ(Anello Ⅲ)'는 안전하고 탄탄한 철제 구조로 돼 있고 킹사이즈와 퀸사이즈 매트리스를 겸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헤드보드가 낮아 공간이 넓어 보이며 마감 처리가 섬세해 고급스럽다.
에이스침대의 주력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기술을 적용한 매트리스에 있다. 이 스프링 기술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스프링으로 한국은 물론 미국·영국 등 1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독립형 스프링이나 메모리폼은 탄력이 약하기 때문에 몸 전체 중에 하중이 많이 나가는 엉덩이 부분을 제대로 받쳐주지 못해 엉덩이 부분이 꺼지게 된다. 이는 사용자가 누웠을 때 'S라인'이 변형되는 단점이 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매트리스의 상단에서 몸을 한번 맞춰주고 하단 부분에서 또 한번 받쳐주기 때문에 누워 있는 사람의 어깨부터 엉덩이·발목까지 일직선을 이루게 한다. 누웠을 때도 서 있을 때처럼 S라인을 그대로 유지시켜 준다.
에이스침대는 올 상반기 결혼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3'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후 에이스침대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