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009240)은 자체운영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수납 기능과 공간 활용 기능을 강화한 ‘아임 싱글침대 2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침대에 수납장을 결합한 ‘아임 침대’는 올 3월에만 1,500세트가 판매되는 등 업계 동종 인기제품이 월 평균 550세트 팔리는 데 비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샘은 좁은 공간에 거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싱글족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인기가 높은 것으로 보고 수납과 공간 활용을 더욱 강화한 ‘아임 큰 수납침대’,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 등 아임 침대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아임 큰 수납침대’는 기존 ‘아임 침대’와 달리 버려지는 공간이었던 침대 하부를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물건을 쉽게 꺼낼 수 있는 전면부 서랍에는 자주 쓰는 물건을 비치하고, 매트리스 아래 벙커 수납 공간에는 계절옷이나 이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는 침대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좁은 공간을 위해 매트리스와 침대를 하나로 결합한 제품이다. 철제프레임을 적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하고, 흔들림을 잡아주는 독립스프링을 사용했다.
한샘은 다음 달 8일 출시되는 ‘아임 싱글침대’ 2종 사전 계약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출시 후부터 7월 3일까지 가구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임 싱글침대’ 2종과 함께 샘 책장을 구매할 경우 샘 책장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임 침대 중심으로 ‘싱글 초저가 룸패키지’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들은 해당 패키지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