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만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MLE 크림 한정 기획세트’와 ‘MLE 로션 한정 기획세트’ 두 종. 각 패키지에는 본 구성 제품과 함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MLE 바디워시(140㎖)’가 무료로 제공된다.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쓰는 아토팜 ‘MLE 크림’과 ‘MLE 로션’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피부보습제. 네오팜의 특허 기술인 MLE(Multi-Lamellar Emulsion)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원리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기능을 강화시켜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 아토팜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원료를 배제하여 피부자극요소를 최소화 했다. 의약품성분인 스테로이드는 물론 유해성 논란이 있는 파라벤류 보존제, PEG계 유화제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고,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네오팜 관계자는 “‘MLE 로션’과 ‘MLE 크림’, ‘ MLE 바디워시’는 보습력이 좋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토팜 대표 제품들”이라며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과 선물하기 좋은 깔끔한 포장으로 한정 패키지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토팜 베스트셀러 한정 기획세트는 11월 중순부터 전국 이마트 140개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MLE 크림, MLE 로션 기획세트 각각 32,000원. 제품 문의는 아토팜 고객행복센터(080-500-0037)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