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마켓의 '코코스타(KOCOSTAR) 헤어팩'(사진)은 염색·펌 등으로 손상된 헤어를 손쉽게 관리해준다. 손상된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돼있어 모발 엉킴을 방지하며, 끈적거림이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정돈해 주는 효과가 있다.
기존의 헤어팩의 단점을 보완·수정해 긴 머리카락에 적합하며, 물로 씻어내지 않고도 효과를 동일하게 보거나 장소 구분 없이 아무 곳에서나 연출도 가능하다. 현재 한국·일본·중국에 상표등록을 마치고 해외상표 출원 중에 있다.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로 가꿔주기 위해 개발된 이 제품은 특허 스티커로 헤어팩을 고정한 후 전체적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듯 만져준다. 긴머리소녀 롱 헤어팩은 기존의 헤어팩 형태의 문제점을 보완, 긴 기장의 끝 부분에도 영양이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꽁지머리 헤어팩은 리브온 타입의 헤어 트리트먼트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어디서나 물로 씻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점이 있다.
함정수 퍼스트마켓 대표는 "많은 여성들이 고가의 미용실을 이용하면서 시간과 비용소모가 많지만 이 제품을 이용하면 샤워 중이나 특정장소에서도 손쉽게 직접 헤어를 관리할 수 있다"며 "충분한 영양공급으로 인해 최대 5일간 찰랑찰랑한 모발을 유지하게 된다"고 말했다. 02)743-9431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