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는 신작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프론티어 테스트의 참가자를 모집 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론티어 테스트의 참가자 모집 기간은 이날부터 17일까지이며, 15세 이상 피망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 참가 신청을 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한정판 영웅 캐릭터가 제공되며, 친구를 추천해 함께 게임을 즐기면 고급 스킨과 총 1억원 상당의 전투지원금(피망 캐시)을 정식서비스 시 지급한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서 달성한 레벨에 대해서도 정식서비스 시 게임머니로 보상해주는 혜택이 주어진다.
‘에이지오브스톰’은 이번 테스트를 위해 강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 2종(레오디우스, 플랜트 잭)을 새롭게 선보이고, 캐릭터간 밸런스를 더욱 정교하게 조정하는 등 게임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공개서비스 전 마지막 담금질이 될 이번 프론티어 테스트는 오는 18일부터 5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테스트 시간은 평일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주말은 오후 4시부터 자정까지이다.
‘에이지오브스톰’ 프론티어 테스트의 참가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os.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