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활용해 금융상품에 투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금융상품이 온라인을 만나면 혜택이 따블’ 이벤트를 12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 온라인 자산관리몰이나 모바일 자산관리웹에서 100만원 이상 금융상품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상금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이때 온라인 전용펀드 및 연금펀드를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2배의 당첨 확률이 주어진다. 더불어 각각의 금융상품별로 5,000만원 이상 매수한 모든 고객에게는 현금 3만원을 지급한다.
권범규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올해 상반기 자산관리몰을 새단장해 오픈한 후 크게 늘어난 이용 고객 수를 보면서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 자산관리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는 푸짐한 선물은 물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미래에셋증권의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하고 투자 포트폴리오를 점검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 온라인 자산관리몰은 투자성향별 모델 포트폴리오(MP)와의 비교를 통해 고객이 직접 투자 포트폴리오를 진단할 수 있고, 온라인 전용펀드(A-e 클래스)의 선취판매수수료를 전면 무료화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펀드를 가입할 수 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의 계좌 개설을 원하는 신규 고객은 전국 미래에셋증권 지점 또는 제휴은행(우리, 하나, 시티, 기업, 부산, 새마을금고, SC, 우체국, 경남, 전북은행)을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