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하이드로는 지난 1달간 부산지역 아토피 환우 대상으로 진행했던 수소수생성기 체험 행사를 마무리하고 지난 29일 부산 서면 문화공간에서 우수 체험단 시상식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한동하이드로는 수소수생성기를 일상 생활에서 온 가족이 적극적으로 사용해 아토피 개선에 성과를 거둔 우수 체험자 3명을 선발해 감사장과 상품을 전달했다.
우수 평가단으로 선정된 박미이 주부는 “아토피로 고생하는 자녀를 생각하며 더욱 꼼꼼히 평가했고 자녀의 아토피 질환 역시 기대 이상으로 개선돼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선발된 체험단은 4월부터 약 한 달간 수소수생성기 하이드랙션I을 매일 복용 및 세안 등 생활 속에서 체험한 후 주1회 체험 수기를 작성했다.
하이드랙션I은 특허 받은 무필터 수소수생성기로 수돗물을 비롯한 각종 음용수를 버튼 한번만 누르면 3~5분만에 수소수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소수는 우리 몸 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로 회복은 물론 아토피, 당뇨 질환 예방ㆍ개선에 효과가 있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일본에 이어 최근 국내에도 수소수 열풍이 불고 있다.
정석관 한동하이드로 대표는 “앞으로도 아토피 없는 세상 구현을 위해 제품 연구는 물론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