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마트가 롯데카드와 손잡고 오는 6일 평일에는 온라인몰, 주말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롯데마트 롯데카드(사진)’를 출시한다.
평일에는 주로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고 주말에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장을 보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상품으로, 전월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카드 사용 등록월을 포함한 최초 2개월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온라인·오프라인 각 1만원 한도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카드는 월 최대 5만원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롯데마트몰 이용 고객에게는 월 4회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1만원, 해외 겸용이 1만5,000원이며, 발급 관련 세부 문의는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또는 전용 콜센터(1577-268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창희 롯데마트 마케팅본부장은 “롯데마트 이용 고객들의 온·오프라인 쇼핑 패턴을 적극 반영한 롯데마트 전용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와 한층 강화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