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베리떼(www.verite.co.kr)는 스??프루프 기능을 함유해 메이크업이 땀과 피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24시간 보송보송하게 지속되는 ‘익스테이 마블 팩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베리떼 익스테이 마블 팩트’는 무덥고 습한 여름철 과도한 피지나 땀 분비로 메이크업이 쉽게 지워지거나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올인원 팩트로 프라이머의 지속력,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커버력, 파우더의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한꺼번에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프랑스산 미네랄 워터와 히알루론산, 알로에 베라, AP특허 모공 에센스 성분으로 이루어진 마블 에센스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는 동시에 자외선 차단, 잡티커버, 색상보정 등 서로 다른 크기와 기능의 10가지 파우더가 촘촘하게 피부 요철을 메워 한 시간 이상 공들여 메이크업 한 듯 매끈하고 균일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코팅 처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아티스트 메이크업 퍼프’는 마치 손으로 바른 듯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며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해 코 옆이나 인중과 같은 세밀한 부분까지 균일하게 마무리해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베리떼 익스테이 마블 팩트는 홈쇼핑,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GS왓슨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