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의 '이과수 얼음정수기 티니'는 얼음정수기 11년의 역사를 가진 청호나이스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제품으로 얼음정수기의 끝판왕과도 같은 제품이다.
가로 29㎝, 세로 49㎝, 높이 47㎝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하나의 증발기로 제빙과 냉수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또 청호나이스만의 특허 받은 제빙기술로 전기요금 부담 없이 얼음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다. 노즐분사 방식을 적용해 튤립꽃을 닮은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제공한다.
티니를 비롯한 청호나이스 전 제품은 제품 생산 초창기부터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받은 세계 최고의 필터 재료를 쓰고 있다. 청호나이스 자회사인 글로벌 필터전문기업 마이크로필터에서 생산한 최고 품질의 필터만을 사용한다. 요오드·세슘 등 방사성 물질까지도 제거하는 역삼투압 멤브레인 필터를 사용,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높은 필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미국의 필터 전문기업 컬리건, 일본의 세계적인 첨단소재 기업 도레이를 비롯한 전세계 40여개국의 필터·소재 전문 기업들에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필터 제품들을 수출하고 있다.
티니에 적용된 청호나이스만의 차별화된 또 하나의 기술력은 'UV 안심살균' 시스템이다. 정수기의 일반세균과 이물질 발생을 억제하는 청호나이스만의 'UV 안심살균' 시스템은 현존하는 살균방식 중 가장 우수하다고 평가받는 'UV 살균기'를 포스트카본필터 후단에 장착, 살균 효과를 최적으로 끌어올렸다.
또 스마트한 ACS(Auto Cleaning System) 세정기능은 4일 주기로 자동으로 정수/냉수를 완전히 배수한 후 UV 살균기로 처리된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타사의 살균 시스템과 달리 지속적인 세균 억제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