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 빠른 인쇄속도와 낮은 유지비용으로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한 고속 컬러 레이저 프린터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SOHO와 중소규모의 기업환경 모두에 적합한 컬러 레이저 프린터 ‘HL-L8350CDW’, ‘HL-L8250CDN’ 등이다.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한 빠른 인쇄속도, 업무의 유연성을 더해주는 네트워킹 관리 및 모바일 프린팅 지원으로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에서도 높은 업무 효율성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흑백과 컬러 모두 최대 30ppm 과 28ppm 의 빠른 인쇄 속도를 지원해 짧은 시간에 더욱 많은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또 대량 인쇄 작업이 많은 사용자들을 위해 6,000페이지의 출력이 가능한 초대용량 토너 카트리지를 지원, 대용량과 표준형 토너 중 사무실 내 업무량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하는 게 가능하다.
특히 보안성을 강조한 관리 시스템 제공과 업무의 유연성을 더해주는 네트워킹 관리 도구와 모바일 프린팅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이외에 HL-L8350CDW는 사무실 어디서나 다수의 사용자들을 무선으로 연결 할 수 있어 더욱 쉽게 활용이 가능하며, USB 장착 후 바로 인쇄가 가능한 USB 다이렉트 프린트 기능을 지원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