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다음달 말까지 ‘국내 여행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 ‘관광주간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과 G마켓에서 1박2일 일정으로 구성된 국내 여행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경북 최고 명소여행’을 1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고 ‘구석구석 울릉도 옛길투어’도 20~30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영덕 블루로드 달맞이여행’은 10만원대 이하에 판매된다.
무료로 가족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도 열린다. 관광주간 여행상품 중 원하는 장소와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1박2일 여행상품을 제공한다. 오는 27일까지 옥션 또는 G마켓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제휴사업실장은 “올해부터 시작되는 ‘관광주간 캠페인’의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자는 취지로 G마켓과 옥션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대가 이용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해당 캠페인을 진행해 국내 여행 수요를 늘리고 국내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