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ES 슈 가급기’, ‘만수르 가습기’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로의 ‘클린팟’이 홈쇼핑 런칭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클린팟은 본체는 물론 팬, 초음파 모듈 등 모든 부품이 손쉽게 분리돼 설거지를 하듯 내·외부의 완벽한 세척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완전 분리세척 가습기다. 때문에 살균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물때와 곰팡이, 세균 증식의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
또한 세균번식의 온상이었던 물탱크를 없애고 물이 담긴 수조 위에 띄워서 사용하는 부유식 가습시스템을 구현,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작은 크기에 비해 성능도 강력해 40평형 아파트의 거실을 충분히 가습할 수 있으며, IF 디자인 어워드와 지식경제부 굿디자인(GD)을 수상했을 만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같은 독창적 설계와 우수한 성능에 힘입어 출시된지 수개월 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의 러브콜도 뜨겁다. 이미 미국, 캐나다,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20여 개국과 수출계약이 성사됐거나 협상이 진행 중인 상태다.
이번 홈쇼핑 런칭은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24일 저녁 11시 5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이 시간을 이용하면 대당 18만9,000원의 클린팟을 37% 할인된 11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ARS 할인과 일시불 할인 혜택을 더하면 9만9,000원에 득템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