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년간 인삼, 콩, 녹차, 동백오일 등 우리 땅에서 자생하는 한방 원료를 토대로 만든 제품들을 선보인 일리는 토탈에이지 라인과 인텐시브 모이스춰 라인, 아로마 릴랙싱 라인, 아토 라인 등 피부 타입에 맞는 다양한 라인을 선보였다. 제품군도 바디워시와 바디스크럽, 바디미스트 등 바디전문케어 제품부터 훼이셜 클렌징 오일과 같이 얼굴에 사용할 수 있는 것까지 폭이 넓어졌다.
브랜드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일리 브랜드 웹사이트와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진행된다.
일리 브랜드 웹사이트(www.illi.co.kr)에 오는 30일까지 일리 론칭 1주년을 축하하는 댓글과 함께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이벤트 내용 및 1주년 축하글을 남겨 주소를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가 완료다. 응모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일리 토탈에이지 스파 상품권과 일리 제품 본품 4종, 일리 4종 여행용 파우치 등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는 다음달 12일까지 토탈에이지 바디로션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일리 네일컬러 2종을 증정한다. 일리 네일컬러 2종은 일리의 브랜드 컬러인 베이지와 와인 컬러이며 증정용으로 특별 제작된 제품이다.
한방 탄력 케어 브랜드 일리는 앞으로 한방 피부과학 기술과 우리 땅에서 자생하는 한방 원료를 토대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