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의 대리점에서 자사 음성LTE 서비스인 'HD보이스'를 이용한 공포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HD보이스 납량체험 박스'에 들어가면 2세대(2G), 3세대(3G), HD보이스 등 3가지 음성망을 통해 무서운 느낌의 음향을 들으면서 음질을 비교할 수 있다.
체험행사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워터파크 이용권, 독 스피커, 40인치 고해상도TV 등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또 HD보이스에 어울리는 개성 있는 목소리를 찾는 'HD보이스 코리아 2012' 행사를 온라인(www.1sthdvoice.t-event.co.kr)에서 진행한다.
HD보이스 출시를 축하하는 노래나 내레이션을 녹음해 최고의 목소리로 선정된 응모자는 총 500만원의 상금을 받고 작곡가 윤일상과 함께 'LTE 송(song)' 컬러링을 제작하는 작업에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음성LTE 서비스인 '지음(知音)' 체험단인 '지음지기(知音知己) 서포터즈'를 29일까지 모집한다.
서포터즈 40명(20개 팀)은 다음 달 1일부터 28일까지 지음의 고음질 음성통화와 음성·영상·채팅 융합 서비스 등을 직접 사용해 보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나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일을 한다.
매주 특별임무를 수행하고 보고서를 제출한 팀은 1인당 10만원의 활동비를 받을 수 있고, 우수한 활동을 펼친 10개 팀 중 5개 팀은 VoLTE 스마트폰을, 나머지 5개 팀은 1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온라인뉴스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