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는 올겨울 우리 가족의 집중 보습을 위한 천연유래성분의 ‘핸드크림’과 ‘풋크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더마-비의 핸드크림과 풋크림은 피부과학 선도기업 네오팜이 독자기술로 개발한 세라마이드와 피부친화력이 높은 올리브 오일, 그리고 고농축 쉐어버터 등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 공급은 물론 탁월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한다.
특히 천연 유래성분이 94%이상 함유된 풋크림은 오메가 성분이 풍부한 잇꽃시 오일과 우레아 성분이 추가되어 각질연화는 물론 집중보습이 탁월해 건조한 겨울, 부드럽고 건강한 발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는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라인으로, 이번 핸드크림과 풋크림의 출시로 토털 스킨케어 브랜드로 그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더마-비는 파라벤ㆍ피이지ㆍ색소ㆍ에탄올ㆍ설페이트와 석유계 오일등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주며 천연성분 92%이상이 함유되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마-비는 아토팜 공식 쇼핑몰(http://www.atopalm.co.kr)과 인터넷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